Encorrection
 
 
HOME > 고객센터 >
혀니 2008-04-22
토플준비를 하고 있는데요!
내년에 유학을 갈 생각으로 토플 준비를 하고 있거든요..
근데 영작문 공부는 처음 시작하는건데.
바로 토플writing을 신청해도 되나요?
아님 주제별 영작부터 하는게 좋을까요?
....어려워용~
지금 토플학원은 다니고 있어요.
어떻게 해야할까요.


자기소개서 신청했는데
토플준비를 하고 있는데요!
패스워드 * 수정삭제시필요
회사소개 | 고객센터 | 개인정보보호정책
(주)엔코렉션 >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, 황화빌딩 1108호 | 대표자 : 김무진 | 02-565-2857
사업자번호 : 127-86-28248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경기의정부-0649호 | Copyright 2006 Encorrection All Rights Reserved
메인페이지 영어일기 자유영작 주제별영작 토플/토익/SAT/IELTS 에세이 이메일개인비서 Untitled Docu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