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correction
 
 
HOME > 고객센터 >
김형은 2008-05-02
아이엘츠공부를 하고 있는데요..
휴....아이엘츠공부를 하고있는데 도무지 점수가 오를기미가 않보여요 ㅜㅜ
왜 라이팅점수는 항상 그대로일까요 ㅠㅠ
학원앞에서 홍보물 받아서 고민하다가 이제야 들어와보네요.
라이팅 학우너을 다녀도 점수가 그대로 라서 그러는데.....여기서 공부하면 효과가 좀 있을까요??
우선 홈피구경도 하고 이것저것 둘어보고 있을테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좀전에 회원가입은 했으니 알아서 연락주세요~
입금확인
아이엘츠공부를 하고 있는데요..
패스워드 * 수정삭제시필요
회사소개 | 고객센터 | 개인정보보호정책
(주)엔코렉션 >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, 황화빌딩 1108호 | 대표자 : 김무진 | 02-565-2857
사업자번호 : 127-86-28248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경기의정부-0649호 | Copyright 2006 Encorrection All Rights Reserved
메인페이지 영어일기 자유영작 주제별영작 토플/토익/SAT/IELTS 에세이 이메일개인비서 Untitled Docu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