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correction
 
 
HOME > 고객센터 >
김민주 2008-05-04
잠깐 셔야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져?
제가 방학때 어디좀 가야되서요.
한달정도 공부를 못할것 같아요.
12월말쯤에 3개월 등록했거든요? 그럼 한달정도 정지시켜주시면 않될까요?
2월초부터는 공부할수 있을것 같아요.
공부할수 있을때 다시 와서 글 남길께요.
그럼 그때까지...

입금확인이요~
잠깐 셔야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져?
패스워드 * 수정삭제시필요
회사소개 | 고객센터 | 개인정보보호정책
(주)엔코렉션 >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, 황화빌딩 1108호 | 대표자 : 김무진 | 02-565-2857
사업자번호 : 127-86-28248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경기의정부-0649호 | Copyright 2006 Encorrection All Rights Reserved
메인페이지 영어일기 자유영작 주제별영작 토플/토익/SAT/IELTS 에세이 이메일개인비서 Untitled Docu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