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correction
 
 
HOME > 고객센터 >
김미선 2009-12-07
새벽에 신청했는데..
새벽 4시쯤 신청한 misun입니다.
죄송해욧 새벽엔 신청하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...
잘 진행되고 있는지요,,
급행으로 하긴했는데요
2일정도면 괜찮을것 같은데..ㅠㅠ
답변 부탁드려요
스피치용 영작문도 교정되는지요..?
새벽에 신청했는데..
패스워드 * 수정삭제시필요
회사소개 | 고객센터 | 개인정보보호정책
(주)엔코렉션 >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, 황화빌딩 1108호 | 대표자 : 김무진 | 02-565-2857
사업자번호 : 127-86-28248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경기의정부-0649호 | Copyright 2006 Encorrection All Rights Reserved
메인페이지 영어일기 자유영작 주제별영작 토플/토익/SAT/IELTS 에세이 이메일개인비서 Untitled Document